Daily e-sports

방치형 RPG '상상소녀 삼국지', '영원의 탑'에 도전하라

center
방치형 모바일 RPG 대작 '상상소녀 삼국지'가 '탑의 정상을 향한 여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원의 탑'에 도전한 후, 인증샷을 캡처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서버/캐릭터ID/정상을 향한 여정'이라고 제목을 쓰고 캡처한 이미지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캐릭터 ID는 프로필 사진 클릭 후, 캐릭터명 아래 숫자 ID를 적으면 된다.

'지옥 시련 도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강화석 x 500, 중급 합성 결정 x 5, 중급 육성약 x 40'을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지급한다.

'상상소녀 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이 미소녀로 환생해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로, 등장하는 미소녀 장수들과 아찔한 교류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간다. 삼국지 장수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미소녀들을 성장시키는 콘텐츠와 그녀들의 특별한 비밀을 엿볼 수 있는 서브 콘텐츠가 가득하다.

그 외에도 전략적 요소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솔로잉으로 즐기는 '허창 공략', '수라 전장'을 비롯해 다함께 경쟁할 수 있는 '길드 성지전', '통합 서버전' 등도 재미 포인트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