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한국-대만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한국-대만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스마일게이트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아우터플레인'이 한국과 대만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모바일 3D 턴제 RPG로 지난 23일 한국을 포함한 170여개국에 출시됐다. 완성도 높은 서사, 전략적인 전투, 타격감있는 액션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한국과 대만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아우터플레인'은 카툰 렌더링이 적용된 그래픽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스킬체인, 브레이크 등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 화려한 3D 연출, 애니메이션 감성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를 기념해 선별 영입에서 무료로 최고 등급 3성 캐릭터 1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 진행도에 따라 3성 캐릭터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6월7일까지 3성 캐릭터 린과 발렌타인 획득 확률을 높이는 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연차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아우터플레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