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신규 둔갑술'·'유물 게이지' 등 정기 업데이트

center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6월 28일 정기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12차 서버 이전이 진행된다.

한양, 양주, 강릉, 원주, 상주, 나주, 경주, 전주, 충주는 다른 월드에서 입장하거나 다른 월드로 나가기, 같은 월드로 이동이 모두 가능하다. 그러나 '공주' 서버는 같은 월드로 이동만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캐릭터명 변경권을 7월 5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변경권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삭제된다. 단,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구매와 아이템 사용이 불가능하다.

'신규 둔갑술'도 희귀 3종, 영웅 3종 등 총 6종이 추가됐다.

신규 둔갑술은, 일반 둔갑술 상자, 고급 둔갑술 상자, 최고급 둔갑술 상자, 화려한 둔갑술 상자, 신비한 둔갑술 상자, 최고급 둔갑술 상자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단, 희귀 둔갑술 선택 상자에서는 신규 둔갑술을 획득할 수 없다.

그 외에 신규 명상 '태'와 신규 '혼불'이 추가됐으며, '불굴의 의지' 각종 스탯의 최대 레벨이 15레벨로 확장됐다. 엽전 최대 소지 한도가 20억에서 '8경'으로 확장됐고, 유물탭에서 유물별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게이지가 추가됐다.

'조선협객전M'의 6월 28일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