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개미 전략 게임 '디 앤츠', 한국팬 위한 가을 이벤트 준비

개미 전략 게임 '디 앤츠', 한국팬 위한 가을 이벤트 준비
스타유니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디 앤츠: 언더그라운드 킹덤(이하 디 앤츠)’이 가을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최근 밝혔다. 디 앤츠 '가을 이벤트'는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것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주 교환 가능한 선물이 제공되기 떄문에 유저들의 개미집 건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공되는 선물은 다이아, 고급 특종개미 알, 가속 아이템, 건설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이다.

가을 이벤트를 준비한 ‘디앤츠’ 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위에 지친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시원한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 다 함께 '디앤츠'의 세계에서 가을 페스티벌을 즐겨달라”고 전했다.

‘디 앤츠’는 개미 연맹을 창설하고 개미 군대를 육성할 수 있다. 서로 다른 개미들이 각자 역할을 수행하고 힘을 모아 야생의 생물을 사냥하고 자신만의 야생 서식지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공격 및 방어 전략을 수립하고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개미군의 전투력을 향상시켜 곤충과 싸우고 다른 개미집에 침입해 생존 자원과 더 큰 서식지를 약탈하고 다른 지휘자들과 연맹을 맺고 개미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