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엘소드',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 사전등록 진행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신규 캐릭터 '리티아 베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리티아 베릴'은 지난 2020년 12월에 공개된 '노아' 이후 약 3년만에 선보이는 '엘소드'의 15번째 신규 캐릭터다. 12월 6일 오전 9시 59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및 모험 의뢰 계약서'에 서명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7일 점검 후 '리티아 베릴'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리티아 베릴'의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긍지 높은 '베릴' 가문의 일류 마법사 '리티아'가 의뢰를 완수하고 보수를 획득하기 위해 준비하는 발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완료 시 소정의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넥슨플레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경우 500 플레이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7일 업데이트 후 '리티아 베릴' 캐릭터를 생성하면 '[아리엘] 리티아 아바타 선택 큐브', '[루리엘] 리티아 '아싸 득템~!' 이모티콘 (30일)', '[아리엘] 리티아의 모험 준비 커스텀 모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리티아의 사전 등록 큐브'를 선물한다.

'엘소드' 이동신 디렉터는 "오랜만에 모험가 여러분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다"며 "'리티아 베릴'만의 색다른 매력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