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스트 클라우디아, '강철의 연금술사' 컬래버 예고

center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게임 개발사 아이디스(대표 하야카시 히사토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왕도 RPG '라스트 클라우디아'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12월5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29일 공식 발표했다.

'라스크 클라우디아'와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는 죽은 엄마를 그리워한 나머지 등가교환의 원칙에 따라 물질을 이해하고, 분해하고, 재구축하는 이 세계의 최첨단 과학인 연금술 중 최대 금기인 '인체 연성'을 실행 후, 거대한 갑옷에 영혼이 정착된 동생 알폰스 엘릭과 오토메일(기계 갑옷)을 달고 '강철의 연금술사'라는 이름을 짊어진 형 에드워드 엘릭의 활약상을 그린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컬래버에서는 신규 유닛 및 아크가 등장할 뿐만 아니라, 지난 11월14일에 실시된 중국어 번체자 버전과 한국어 버전의 통합 업데이트 당시 개최된 이벤트에서 공개한 유닛 및 아크도 복각 형태로 재등장할 예정이다.

아이디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개최해 한국 이용자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최근 타케시마 테루야 프로듀서의 메시지를 통해 한국 이용자들과 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개최 약속을 드디어 지킬 수 있게 됐다"며 "오는 12월5일,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인기 유닛 및 아크가 새로이 등장하는 만큼 컬래버레이션 개최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 클라우디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