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특수 거래 시스템' 등 업데이트

조선협객전M, '특수 거래 시스템' 등 업데이트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11월 29일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특수 거래 시스템'이다.

'특수 거래 시스템'은 판매자가 물품 등록 시에 비밀번호를 설정해 보다 안전하게 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수 거래에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영웅 등급' 이상만 가능하며, 서버, 월드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단, 특수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붕어 쇄금' 1개가 필요하며, 캐시상점에서 2,000다이아로 살 수 있고, 계정당 월 5회의 구매 제한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거래소 UI'도 개선됐다. 거래소에 아이템 판매를 등록할 때, 최소 단가가 기존 100다이아에서 '10다이아'로 하향 조정됐으며, 거래소 오픈 시 첫 화면에 보이는 것이 가장 최근에 등록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서 '캐시상점 빨간불 활성화 오류', '우산국 유적 종료 시간 오류', '포수, 투사 직업 변경 시 귀속 장비 변경 오류', '가방 및 창고 정렬 오류' 등 여러 부분에서 개선이 이뤄졌다.

'조선협객전M'의 11월 29일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