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신작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CBT 개시

center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에서 개발한 신작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12세 이상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후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CBT 버전에는 3장 북극광까지의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전체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은 신규 이야기와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 더빙이 지원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게임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을 비롯해 1500비트와 10만 엘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공유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구글 기프트 코드 5만 원권, 50명에게 1만 원권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