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리얼 월드 익스피리언스'는 온라인으로 즐겼던 '라그나로크' IP 게임 속 세상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 오는 6일부터 4월21일까지 한정 기간 열린다. 관람객들은 게임 속 도시와 던전, 파이널 레벨99(FINAL LEVEL99) 등 '라그나로크' 세계가 구현된 총 14개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입장 가능하며, 하루 10회 운영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31일까지 'ICV Ticket!'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기간 내 구매 시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팩 등 얼리버드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현장 판매는 2월1일부터 행사 종료일까지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라그나로크' 캐릭터가 돼 직접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등 퀘스트 수행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재미를 오프라인에서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단계인 파이널 레벨99(FINAL LEVEL99)에서는 인터랙티브 플로어와 벽면에 펼쳐진 캐릭터 그래픽을 통해 실제 캐릭터가 99레벨에 도달한 듯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관람객들을 위한 팝업스토어와 F&B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라그나로크' IP 굿즈 구매 시 '라그나로크 클래식'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F&B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과를 제공한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 부스에서는 올해 출시 예정인 다양한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한국어, 태국어, 중국어 간번체, 영어, 일본어 총 6개 국어를 지원해 해외 각 지역 이용자들도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리얼 월드 익스피리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