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오픈월드 액션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 19일 CBT 실시

center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액션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번 CBT에서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만의 콘텐츠와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경험할 수 있다.

쿠로게임즈는 공식 유튜브에 신규 캐릭터 감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감심은 가식적인 모습이 없고 뱉은 말을 반드시 실천하는 캐릭터로, 전투에서도 최선을 다해 물러서지 않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준다.

신규 캐릭터 감심 공개를 기념해 쿠로게임즈는 오는 3월 7일까지 영상에 자신만의 요리비법이 담긴 댓글을 남기고 네이버 라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크릴 스탠드, 캔 뱃지 세트, 사인 색지 등의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X(구 트위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에게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쿠로게임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프로젝트 웨이브도 진행한다. 명조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3월 19일까지 '명조'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 업로드, 틱톡 영상을 게시하고 조회수와 좋아요 수, 라이브 시청자 단계별로 상금을 지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