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P2E 버전 정식 출시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P2E 버전 정식 출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서비스는 전 세계 170여개국(한국, 중국 제외)에서 진행되며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9개 언어가 지원된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총 7종의 아이템을 토큰화하는 멀티 토크노믹스와 캐릭터 게임 정보를 하나로 압축한 캐릭터 NFT가 구현됐다. 캐릭터 NFT는 위믹스 플레이에서 크로우 토큰으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위메이드의 옴니체인 네트워크 전략에 따라 위믹스3.0(WEMIX3.0)과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용자들도 '나이트 크로우'를 이용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로 사실적인 그래픽, 13세기 유럽 실제 역사와 판타지가 결합된 고유의 세계관, 서버 전쟁 격전지 및 서버 통합 거래소 등이 특징이다. 모바일과 PC 간 크로스 플랫폼이 지원된다. 또한 지난해 4월 국내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 1위를 기록했으며,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누적 판매금액 2000억 원을 돌파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4주 동안 개최한다.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는 출석 이벤트 '제1 페리아: 부름의 응답', 미션 이벤트 '제2 페리아: 신규 단원의 탄생', 랭킹 이벤트 '제3 페리아: 밤까마귀 횃대의 소식'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완료하면 미명의 화려한 무기 외형 소환권, 레벨 달성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각 서버 레벨 및 전공 휘장 3위까지 전용 탈 것 외형도 지급된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새로운 옴니체인 경험을 선사할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고도화된 멀티 토크노믹스로 큰 성과를 거둘 것을 확신한다"며,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성공은 위믹스 플레이 뿐 아니라, 위믹스 메인넷 전체로 전파돼 생태계 전체의 성장과 활력을 불러올 것"이라 전했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