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제로나인, 사전예약 앱 '모비'와 컬래버 이벤트

제로나인, 사전예약 앱 '모비'와 컬래버 이벤트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넘버원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최신 인기 타이틀 '제로나인'과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조이게임즈의 신작 액션 RPG '제로나인'을 모비 또는 모비 페이스북에서 다운받아 설치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모비 페이스북의 댓글로 등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단, 모비에서 사용하는 닉네임을 반드시 써두어야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3월15일부터 3월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제로나인 × 모비' 컬래버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100 MCP(모비코인 포인트)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지난해 대규모 2.0 업데이트를 통해, 차세대 앱 테크 플랫폼을 탑재해 게임 사용자를 비롯해 코인 재테크와 앱 테크에 관심을 가진 다양한 계층의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모비코인 포인트(MCP)'는 지금까지의 소모성 포인트와는 달리, 적립해두고 '모비코인(MobiCoin)'으로 교환해 더 큰 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모비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약 3000여종에 달하는 신작 게임의 사전예약과 5000종의 게임 쿠폰을 제공해왔으며 현재까지 누적회원은 350만 명에 이른다.

이미 게이머들 사이에서 '모비'는 사전예약과 게임 쿠폰의 대명사처럼 인식돼 왔다. 최근 '모비코인'의 등장으로 기존보다 더 다양한 대중들에게 신작 게임을 어필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될 전망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