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레퀴엠: 안식의 서곡' 진행

엔씨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레퀴엠: 안식의 서곡'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MMORPG '리니지M'에 '레퀴엠(REQUIEM): 안식의 서곡'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니지M'은 업데이트를 통해 오리지널 클래스 사신이 리부트됐다. 사신 클래스는 신규 영웅 스킬 제노사이드(레퀴엠), 영웅 스킬 파이널 데스, 일반 스킬 데스 파인더 등이 추가 및 변경됐다. 이용자들은 4월3일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클래스를 사신으로 바꿀 수 있으며, 여성 클래스 추가로 성별 선택도 가능하다.

월드 던전 신념의 탑 4층도 열렸다. 보스 몬스터 '분노의 주시자 라즈엘'이 등장하며, 공략 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라즈엘의 완력 목걸이, 라즈엘의 민첩 목걸이, 사신의 서(그림 리퍼), 사신의 서(제노사이드: 레퀴엠), 서신의 서(데스 레이븐)을 획득 가능하다.

글로벌 마스터 서버 콘텐츠 공허의 사원 시즌1도 진행된다. 이용자들는 4월24일부터 2주 간 공허의 사원을 즐길 수 있다. 공허의 사원은 90레벨 이상의 한국, 대만 이용자가 동시 입장 가능한 던전이다. 주 7시간 이용 가능하며 보스 몬스터 ‘공허의 기르타스’를 처치하면 유일 등급 변신 카드/마법인형 카드, 신화 제작 비법서, 신화급 장비 등이 확률적으로 제공된다.

'리니지M' 이용자들은 4월10일부터 투기장 콘텐츠 지구라트를 즐길 수 있다. 지구라트는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능력치로 입장한 뒤 파밍과 전략을 통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콘텐츠로 2주 동안 열린다. 이외에도 마스터 던전 밸런스, 마법인형 밸런스, 물리 방어력(AC) 효율, 클래스 체인지 정보 출력, 각인 장비 상자 등 '리니지M' 내 각종 콘텐츠 개선이 적용됐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 쿠폰 5종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시즌패스와 출석체크 보상을 통해 스페셜 룬 복구,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변신 합성, 성물 합성 TJ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별 기준에 따라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실패했던 변신, 마법인형, 성물의 최고 등급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리니지M'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