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기사 클래스 리부트 실시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기사 클래스 리부트 실시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에 기사 리턴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기사 리턴즈는 '리니지' 대표 클래스 기사를 리부트하는 업데이트다. 기사는 이번 업데이트로 기본 스탯 개선, 양손검 착용 시 공격 속도 증가 기본 제공, 액티브 스킬의 패시브 전환 및 신규 스킬 추가 등 편의성을 강화한 스킬 구조 개선이 적용된다.

레이징 웨폰, 카운터 배리어: 마스터, 포스 스턴 등 기존 스킬도 전투력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됐으며, 신규 스킬로 방패를 든 대상에게 회피 불가능한 타격을 가하는 실드 브레이커, 광역 스턴 효과를 부여하는 포스 스턴: 얼티밋 등이 추가됐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7 숨겨진 마족의 검, +5 데스나이트의 장갑, +5 데스나이트의 부츠, +5 데스나이트의 갑옷 등 30일 기간제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세트를 실렉티스 전시회에 등록 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스탯 +1 효과가 제공된다.

기사 클래스 체인지 인장과 전장의 성물 큐브를 무료로 획득 가능한 시그니처 쿠폰도 지급된다. 인장은 사용 시 캐릭터의 클래스를 기사로 변경 가능하며, 큐브는 개봉하면 전장의 성물 제작 및 강화에 사용되는 전장의 성물 조각이 매일 최대 20회 지급된다.

이밖에도 이용자들은 6월12일까지 캐릭터를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하는 ALL 클래스 체인지, 주요 사냥터의 혜택을 강화하는 아크나이트 훈련소, 콘텐츠를 플레이해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데스나이트 포인트 샵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