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손오공, 인기 유아 애니메이션 '블루이' 완구 신제품 4종 출시

손오공, 인기 유아 애니메이션 '블루이' 완구 신제품 4종 출시
영국 BBC Studios에서 배급, 호주 Ludo Studios에서 제작한 웰메이드 유아 애니메이션 '블루이'의 첫 스페셜 에피소드, '블루이 간판(Bluey: The Sign)'이 공개된다.

'블루이' TV 시리즈 러닝타임의 4배가량 늘어난 28분 분량의 '블루이 간판(Bluey: The Sign)'은 6살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를 새로운 모험으로 안내하는 특별 확장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루이 간판'은 4월14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된다.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블루이'는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2023년을 마감했으며, 올 1월에는 '블루이' 시즌3 에피소드 10개가 새롭게 공개된 지 단 7일 만에 15억 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미국 디즈니플러스에서 한 주 동안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시리즈가 됐다.

'블루이' 국내 공식 유통사 손오공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을 완구로 선보이고 있다. 블루이 TV 에피소드를 그대로 재현한 '소방차'와 '청소트럭' 외에도 귀여운 블루이 얼굴 모양의 케이스로 펼쳐 놀이하고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한 '미니 플레이세트'와 블루이 팬인 아빠를 위한 10인치 대형 사이즈의 '블루이 점보 피규어' 등 다양한 신제품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손오공 '블루이' 브랜드 담당자는 "'블루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을 확보한 어린이 TV 시리즈로, 14일 방영 예정인 '블루이 간판(Bluey: The Sign)'은 그동안 방영된 150여 편의 에피소드 중 역대 최장 규모를 자랑한다"며 "언제나처럼 블루이 가족이 전하는 많은 웃음, 신나는 놀이, 그리고 감동의 순간을 기대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