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SR 캐릭터 2종과 신규 코스튬 3종 추가 등 업데이트 콘텐츠 풍성
5월 풍성한 즐길거리의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 예정

시프트업과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 20일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특별 방송을 진행, 1.5주년 기념 대구모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4월25일 진행될 1.5주년 기념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도 전해졌다.

헤비그램 소속의 SSR 등급 니케 '킬로'도 추가될 예정이다. '킬로'는 '나노 코팅'과 '자가 수복' 등의 스킬을 보유한 방어형 니케로, 보호막 유지 시 체력이 높을수록 강력해지는 전체 공격을 구사하며, 보호막이 파괴되면 더욱 강력한 보호막을 설치한다.
'모더니아' 신규 코스튬 '세컨드 어펙션'과 '스노우 화이트' 신규 코스튬 '화이트 나이트', '디젤'의 신규 코스튬 '미드나이트 스트로베리' 추가 소식도 전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니케' 1.5주년 기념 행사 '비욘드 더 메모리즈'가 오는 5월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레어어57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이용자들과의 추억을 담은 전시장이 마련될 예정이며 스페셜 공식 굿즈 판매, 7명의 전문 코스어가 참여하는 코스튬플레이, 메이드 카페인 지상 에너지 카페 등이 운영돼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 마니아들을 설레게 할 신규 액션 피규어 제작 소식도 전해져 수집가들의 관심을 끌었다. 인기 캐릭터 '아니스'와 '레드 후드'의 액션 피규어가 조만간 글로벌 지역에 출시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5주년 이벤트에 마련된 푸짐한 보상 소식도 전해져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최대 108회의 무료 모집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SSR 니케 '킬로'와 SSR 니케 선택 상자(킬로/라이) 3개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실시간 댓글을 통해 환영의 뜻을 표했다.
한편, 이번 방송을 통해 신규 캐릭터 음성 녹음에 참여한 성우진과 신규 테마곡에 참여한 아티스트, 시프트업 개발진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정식 출시 후 미소녀 수집형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까지 등극하는 등 각국 모바일게임 차트 상위권에 오른 바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단행될 때마다 여러 차트서 급등세를 보이며 차트 역주행을 반복한 바 있다. 시프트업과 레벨 인피니트가 공들여 준비한 이번 1.5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니케'의 모바일 차트 역주행이 재현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