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국가권력급 PC의 등장'…넷마블, 신제품 '나혼렙 어라이즈 PC' 출시

'국가권력급 PC의 등장'…넷마블, 신제품 '나혼렙 어라이즈 PC'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롯데 하이마트가 컬래버 한 신제품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나혼렙 어라이즈 PC'는 인텔 코어 i5-16400KF, 컬러풀(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龍 에디션 그래픽카드, 잘만(ZALMAN) P30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케이스 등이 탑재됐다. 해당 상품은 5월1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사이트를 통해 사전구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 PC' 구매자들에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5월1일부터 2주 동안 롯데 하이마트 롯데타워점에서 '나혼렙 어라이즈 PC' 출시 기념 포토존을 운영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 최초의 게임으로, 5월8일 출시될 예정이다. 원작에 충실한 이야기와 함께 이미지 컷신, 3D 모델링 등을 통해 화려한 전투가 구현된 점이 특징이다. 지난 3월19일 시작된 글로벌 사전 등록은 참여자 수 1200만 명을 돌파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