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무한 사냥 RPG '블러드 위치' 정식 출시

무한 사냥 RPG '블러드 위치' 정식 출시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Reality Cubed Game)은 모바일 무한 사냥 MMORPG '블러드 위치(Blood Witch)'의 정식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주요 앱 마켓에서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러드 위치'는 '블러드 위치 네버 다이(Blood Witch Never Die)'를 슬로건으로 표방하며, 몬스터 무한 사냥을 통한 빠른 캐릭터 성장과 각 서버 간의 PvP 모드 등을 지원하는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백골 마녀를 포함한 총 5종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직업군을 취향대로 선택 및 전환이 가능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서로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더불어, 직업을 상위 단계로 전직할 때, '장비 누적'이라는 시스템을 활용하면 신속하고 간편하게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높은 드랍 확률로 희귀 아이템을 빠르게 파밍할 수 있어 단숨에 초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이밖에 과금이 필요 없는 자유 경매 시스템도 선보인다. 게임 진행에 필요한 각종 캐릭터 직업별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을 경매장에서 유료 재화 없이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어 무과금 이용자에게도 부담이 덜하다.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은 성우 음성 녹음과 번역에 만전을 기한 한국어 지원, 충분한 내부 사내 테스트, 서버 안정화 집중 등 국내 이용자들이 쾌적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였다고 소개했다.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7일 연속 접속할 경우 캐릭터 고급 코스튬 의상인 '퇴마 코스튬'을 100%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종사의 길'로 명명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고급 탈것 '등색 호랑이'도 추가 증정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추가 쿠폰도 지급한다.

'블러드 위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