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릴리스 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릴리스 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최신작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공식 발표했다.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포털 사이트에서 'AFK: 새로운 여정'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엘리트+ 등급 라이카, 해안의 가객 코스튬, 다이아 1000개, 전체 영웅 모집 초대장 10개 등 원활한 게임 진행을 지원할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향후 정식 서비스 론칭 시, 최대 350회 무료 소환 혜택도 지급할 방침이다.

'AFK: 새로운 여정'은 고대 켈트 문명의 판타지 서사시를 재현하며 전 세계적으로 방치형 RPG 신화를 써 내린 'AFK 아레나' IP 신작이다.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모험가를 동료로 맞이하거나, 수수께끼 퍼즐을 풀어내 보물을 찾아내면서 성장하는 등 전작보다 방대하게 그려진 세계관이 핵심이다.

6종족으로 세분화된 'AFK: 새로운 여정'의 오리지널 신규 영웅을 비롯해, 'AFK 아레나'를 경험했던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영웅 캐릭터들이 3D 그래픽으로 새롭게 리뉴얼됐다.

이 밖에 타일 ​​걷기, 공 움직이기, 광선 제어와 같이 다양한 퍼즐들을 공략해야 하고, 전투 시스템 또한 신규 메커니즘을 갖추면서, 적에 맞서 지형을 활용하고 팀 내부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쉽고 간편한 방치형 캐릭터 육성 지원 및 '원 클릭'을 통해 장착한 장비를 전체 공유하는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편의 기능도 잘 갖춰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