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프라시아 전기', 여름 맞이 수영복 형상 공개

넥슨 '프라시아 전기', 여름 맞이 수영복 형상 공개
넥슨(공동대표 김정욱, 강대현)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여름 맞이 수영복 형상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라시아 전기'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수영복 형상 13종이 최초로 공개됐다. 수영복 형상은 희귀 등급부터 전설 등급까지 나뉘며, 다양한 매력을 지닌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외형 선택 시스템이 도입돼 이용자들은 능력치 변화 없이 원하는 형상을 선택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됐다.

여름 기간 한정 콘텐츠 균열 대탈출도 출시됐다. 균열 대탈출은 던전 내 등장하는 방해요소와 몬스터를 처치하며 던전 포인트를 획득해 탈출하는 방식으로,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해 다른 캐릭터와 경쟁하는 콘텐츠다. 탈것 이동이 제한되고, 미니맵을 통한 다른 이용자들의 위치 확인이 불가한 것이 특징이다.

균열 대탈출은 오는 24일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8시부터 8시59분까지 입장 가능하며, 이후 9월23일까지는 매주 월, 금요일 같은 시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탈출 후 획득한 던전 포인트를 균열의 결정석으로 교환해 압제자 장비 인장, 영웅 장비 인장, 파도세계 증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여름 컨셉트로 구성된 샘못마을에 방문하고 특정 임무 수행 시 희귀 등급의 수영복 형상, 여름 이벤트 주화를 제공한다. 여름 이벤트 주화는 여름 축제 상점에서 빛나는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1개), 능력치 버프 영약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이용자들은 여름 감사제 2탄 이벤트을 통해 시원한 1골드 상점에서 형상/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 선택 상자(11회) 등 다양한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 1골드로 교환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