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팀퀘스트, 판타지 MMORPG '레이븐크라이' 사전예약 개시

팀퀘스트, 판타지 MMORPG '레이븐크라이' 사전예약 개시
팀퀘스트 자사 게임 포털 TQ 게임을 통해 판타지 MMORPG ‘레이븐크라이(Raven Cry)’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레이븐크라이(Raven Cry)’는 플레이어가 지구 종말을 막기 위해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며, 복수와 구원의 경계에서 싸우는 영웅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게임은 고품질의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메카닉 아바타와 탈 것 등, 독창적인 스토리라인과 풍부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레이븐크라이(Raven Cry)’는 팀퀘스트 와 구글계정을 통하여 PC + Mobile 완벽한 계정 연동되며,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그래픽과 사운드의 향상된 품질로 플레이어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TQ게임은 CBT(7월23일~24일)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골드 3500개, 원소결정체 400개, 특급 탐색정보 10개, 사전예약 전용 칭호, 문화상품권1만원권 추첨 등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