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나인'은 PC 및 모바일 플랫폼에 출시됐으며,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된다. 이용자들은 PC 버전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로드나인'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내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와 지역 토벌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개최해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더할 '로드나인'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준비됐다. 마스터리 숙련도 50레벨과 스탯 포인트 100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게임 내 재화가 지급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로드나인'은 고품질 그래픽과 함께 높은 육성 자유도가 제공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신작 MMORPG다. 이용자들은 9가지 무기를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로드나인'은 독창적인 플레이 요소로 MMORPG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양질의 콘텐츠와 함께 이용자들과 긴 호흡으로 꾸준히 소통하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로드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