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모아덴'은 재화의 가치 보존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오픈하는 신규 서버다. 엔씨는 지난 21일 출시한 '리니지2M' 가치 보존 월드 '에덴'의 인기에 따라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동일한 콘텐츠로 '엘모아덴' 서버의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
엔씨(NC)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엘모아덴의 기사단 후발대' 보상을 지원하며,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모아덴'에서 플레이를 시작한 모든 이용자는 우편을 통해 '에덴의 봉인된 영웅 스킬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시즌 패스 미션 달성을 통해 얻는 '에덴의 스킬북 해금 열쇠'로 상자를 열면 영웅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은 신규 서버 '에덴'의 사전예약 쿠폰이나, 후발대 쿠폰은 '엘모아덴'에서 사용 가능하다.
엔씨는 '엘모아덴' 서버 전용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엘모아덴' 서버 이용자는 레벨을 올려 영웅 아가시온을 받는 ‘와이번 브레이슬렛’, 최초로 영웅 등급의 클래스와 아가시온 획득 시 각각 동일 등급의 아가시온과 클래스를 교차로 받을 수 있는 ‘퍼스트 히어로’ 등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9월13일엔 대규모 레이드 이벤트 ‘더 퍼스트 레이드: 안타라스’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