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레이드M'은 7종에 이르는 다양한 직업 선택을 포함해, 게임 진행 과정에서 복잡하게 구성된 시스템은 배제하고, 보상 시스템 및 신령 시스템, 탈것, 펫 시스템, 캐릭터 코스튬 등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미니멀한 시스템들로 컨텐츠가 구성된 점이 핵심이다.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 스토리와 각종 임무를 수행하고 지급되는 무료 보상만 수령해도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보상 시스템’, 여포와 손오공 등 무력을 상징하는 신화 속 인물들을 참조해 개발한 ‘갈혈의 전신’과 ‘암흑 신화’를 소환, 난이도가 어려운 전투를 단숨에 해결하는 ‘신령 시스템’ 등 흥미진진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홍몽 마수’, ‘빙화 이수’, 심지어 ‘굴착기’에 이르기까지 이용자 이동을 간편하게 지원하는 다양한 탈것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전설 속 영물 구미호와 귀여운 외모와 강력한 위력으로 이용자의 든든한 힘이 될 ‘영혼의 사자’, 그리고 반려동물인 트랜디 시바견이 힙한 복장을 착용한 ‘힙합 허스키’ 등 현실 세상에서 존재하는 동물 및 영물을 이색적으로 연출한 펫 시스템도 도입됐다.
100FUN코리아 측은 '블레이드M'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로그인 이벤트 ▲누적 온라인 보상 ▲등선령 ▲진보전 ▲고양이 탐험 ▲서버 오픈 랭킹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M'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