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이 한 쌍의 게이밍 무선 이어버드로 구현된 제품으로 낮은 오디오 품질, 원활하지 않은 마이크 통신, 다양한 플랫폼 지원 문제, 짧은 배터리 수명 등 기존 게이밍 이어폰이 갖고 있던 여러 불편 요소를 해소해 사용자들의 게이밍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업계 최초로 핵심 기술 파트너와 공동 개발한 새로운 맞춤형 차세대 무선 칩셋을 탑재해 탁월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용 이어버드에 특화된 기능을 갖춘 아크티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아울러, 넉넉한 배터리 수명도 장점이다. 배터리 지속 시간이 40시간(1회 사용 시 10시간 이상, 케이스에 3회 추가 충전으로 총 40시간 이상)이며, 15분 충전으로 3시간 사용 가능한 USB-C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해 장시간 플레이에 최적이며, 케이스에 Qi 무선 충전 옵션도 제공한다.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이 없다. 6만2000회 이상의 귀 스캔을 통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귀에도 안정적으로 밀착되고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여러 개의 실리콘 팁이 포함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가지 않으며, IP55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을 통해 먼지, 오물, 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고 비 오는 날이나 운동 중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게이밍을 위한 최고의 하이파이 오디오 환경을 구현하고, 게임뿐만 아니라 음악, 엔터테인먼트, 업무, 여가에 이르기까지 일상 생활에서도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크티스 게임버즈'의 국내 공식 출시가는 23만9000 원이며, 공식 스토어 및 쿠팡에서 10월28일부터 11월4일까지 10% 프로모션 할인가(21만5100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