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이 한 쌍의 게이밍 무선 이어버드로 구현된 제품으로 낮은 오디오 품질, 원활하지 않은 마이크 통신, 다양한 플랫폼 지원 문제, 짧은 배터리 수명 등 기존 게이밍 이어폰이 갖고 있던 여러 불편 요소를 해소해 사용자들의 게이밍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크티스 게임버즈'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모바일' 앱을 통해 오디오 엔지니어, e스포츠 프로 게이머, 게임 개발자가 각 게임에 맞춤 설계한 160개 이상의 게임별 오디오 프리셋을 게임 중에 즉석으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템페스트 3D 오디오를 지원하는 고품질 360° 공간 오디오 기능을 통해 섬세하고 생생한 게임 환경을 완성하며,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과 하이파이(HiFi) 드라이버 기반의 고급 4 마이크 하이브리드 기술을 결합해 보다 실감나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이 없다. 6만2000회 이상의 귀 스캔을 통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귀에도 안정적으로 밀착되고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여러 개의 실리콘 팁이 포함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가지 않으며, IP55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을 통해 먼지, 오물, 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고 비 오는 날이나 운동 중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아크티스 게임버즈'는 게이밍을 위한 최고의 하이파이 오디오 환경을 구현하고, 게임뿐만 아니라 음악, 엔터테인먼트, 업무, 여가에 이르기까지 일상 생활에서도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크티스 게임버즈'의 국내 공식 출시가는 23만9000 원이며, 공식 스토어 및 쿠팡에서 10월28일부터 11월4일까지 10% 프로모션 할인가(21만5100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