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성 점령전'은 문파 레벨 2 이상의 문파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문파 엽전으로 입찰을 넣을 수 있으며 최대 8개 문파가 참여할 수 있다.
'점령전' 참여 방법은 문파 2레벨 이상 문주가 금요일 10시부터 22시 사이에, 선포를 하고 입찰한 문파들의 엽전 누적 금액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게 되며 '점령전'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참여한 문파는 수호탑을 파괴할 경우 공/수가 전환되는 방식으로 30분간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종료 시간까지 수호탑을 보호한 문파가 승리하게 된다.
'도성 점령전'에 관한 보다 상세한 참여 방법은 조선협객전2M 공식 라운지의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혼불 ‘대지의 혼불’이 업데이트됐으며, 협객들의 불편 사항을 해소해줄 오류 수정과 개선 사항도 함께 진행됐다.
'조선협객전2M'의 운영팀 관계자는 "많은 협객님들이 기대하며 기다려온 '점령전'이 업데이트됨에 따라, 더욱 전략적인 재미와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형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은 역사적 세계관을 기반으로 협객단의 일원이 되어 성장해 가는 게임이다. 이성계, 이방원, 정몽주 등 위인들과 만나고 조선의 건국과 일본의 침략을 막아낸다는 스토리도 몰입감을 높인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