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8.15 광복절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조선협객전M, 8.15 광복절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광복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몬스터 도감 시즌 11’과 광복절 당일에만 진행되는 ‘광복절 맞이 푸시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몬스터 도감 시즌 11’은 지정된 기간 동안 지정된 몬스터를 사냥해 시즌 한정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반달곰, 불곰, 호랑이, 진악산 산적과 도적, 그리고 검객 등 다양한 몬스터가 도감 대상에 포함되며, 니조성과 오사카성 1~4층, 우산국 던전 1~4층에서 관련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도감을 완성하면 태조의 전투 부적, 중·상급 부적 주머니, 만능 모래시계, 축지 부적, 경험치 복구 충전권, 영웅 부여 선택 상자 등 모험과 전투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가득 담긴 ‘시즌 11 몬스터 도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8월 15일 광복절 당일에는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특별 푸시 이벤트도 열린다. 8월 15일 낮 12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는 우편함을 통해 '화려한 선택 상자, 행운의 부적, 태조의 전투 부적, 그리고 진귀한 태조의 가호 상자 100개'를 받을 수 있다. 보상은 이벤트 시간에 접속한 계정의 캐릭터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조선협객전M’ 관계자는 "이번 광복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모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