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초의 대적자'는 '오디움' 지역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한 270레벨 이상 캐릭터로 도전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다. 이지, 노말, 하드, 익스트림 난이도에 최대 3인 파티로 참여할 수 있으며, 처치 시 난이도에 따라 훈장 '불멸의 유산', '익셉셔널 해머(훈장)', '고대의 에테르넬 방어구 상자', '대적자로이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9월17일까지 '최초의 대적자' 처치 이벤트를 진행해,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스 처치 보상 시스템은 각 난이도에 맞춰 보상을 개편한다. 주간 보스 최대 처치 횟수를 12회로 제한하고, 노말 난이도 이상 '카링', '림보', '발드릭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에 '혼돈의 칠흑 장신구 상자'를 추가한다. '림보'와 '발드릭스'의 솔 에르다 지급량은 상향 조정한다. 익스트림 '스우' 등 일부 주간 보스 마일리지 보상을 200에서 400으로 상향 조정했다.
넥슨은 9월18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접속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접속 시간에 따라 마일리지, 'VIP 사우나 이용권' 등을 제공하고 주말 접속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누적된 사용 시간에 따라 '달콤한 정령(30일) 상자', '카르마 블랙 큐브 30개', '카르마 화이트 에디셔널 큐브 30개'를 추가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여름 3차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