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게임 로얄홀덤'은 지난 2023년 출시돼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가 리뉴얼을 마친 모바일 홀덤 게임이다. 홀덤 본연의 재미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정통 룰에 맞춰 새 단장에 나선 ‘한게임 로얄홀덤’은 ▲게임 테이블·로비 등 전반적인 UI/UX 변경, ▲게임 속도 개선, ▲세련되게 바뀐 캐릭터·카드 스킨 등의 변화와 함께 이용자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설문조사를 진행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 아이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 예선 대회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는 9월24일부터 11월12일까지 50일 간 매일 오후 7시30분, 10시에 ‘한게임 로얄홀덤’ 내에서 펼쳐진다. ‘한게임 로얄홀덤’ 이용자는 누구나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새틀라이트 당 배정된 오프라인 토너먼트 참가권 30장을 놓고 경쟁할 수 있다.
오프라인 토너먼트는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펼쳐진다. 1, 2일차는 '메인 이벤트' 데이1(DAV1)이 진행되며 이용자는 오프라인 토너먼트 참가권 1장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데이1 생존자는 다음 라운드인 데이2에 진출한다. 데이1에서는 참가권 1장을 이용해 재참가(리엔트리)도 가능하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로얄홀덤'의 리뉴얼과 함께 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가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게 됐다”며 "11월16일 펼쳐지는 대망의 'HPT' 결선에 ‘한게임 로얄홀덤’을 포함한 많은 홀덤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