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해긴, 신작 '빌리어네어 로얄 클럽' 글로벌 출시

(제공=해긴).
(제공=해긴).
해긴(대표 이영일)은 캐주얼 보드게임 '빌리어네어 로얄 클럽(Billionaire Royale Club, 이하 BRC)'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BRC'는 럭셔리 크루즈 비밀 사교 클럽 맴버들의 화려한 경쟁 속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담은 캐주얼 보드 게임이다. 주사위를 굴리고 보드 위를 이동하는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성장의 재미를 강조한 투자 시스템 등 다양한 모드와 컬렉션 수집 시스템을 갖춘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특징이다.
'BRC'는 스테이지나 화폐 보상 중심으로 진행되는 기존 보드게임과 달리, 스토리 전개를 중심으로 플레이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럭셔리 크루즈의 다양한 공간을 독창적인 스테이지 맵으로 재해석해 시각적 완성도와 세계관의 깊이를 더했다.

이와 함께 10일 주기로 진행되는 '런웨이 시즌'은 각 시즌마다 다양한 테마의 코스튬, 이모티콘, 무기, 애니메이션 효과 등을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이벤트 전용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오는 12월에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새로운 런웨이 시즌이 시작된다.

'BRC' 글로벌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10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