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엠버 앤 블레이드', '포트나이트'와 컬래버 예고

(제공=라인게임즈).
(제공=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28일 자체 개발한 신작 '엠버 앤 블레이드'가 에픽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포트나이트'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엠버 앤 블레이드'의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라인게임즈와 에픽게임즈 양사 협의 하에 결정됐다. 내년으로 예정된 '엠버 앤 블레이드' 발매 시점에 맞춰 포트나이트에 '펜릭스'를 비롯한 '엠버 앤 블레이드' 주요 캐릭터 코스튬이 추가되는 형태로 컬래버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엠버 앤 블레이드'는 지난 10월 에픽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했다. 스토어 입점과 함께 데모 부문 1위 타이틀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기대작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글로벌 흥행작 '포트나이트'와 캐릭터 컬래버를 진행하게 돼 매우 기대된다"며 "'포트나이트' 팬들에게 '엠버 앤 블레이드'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와 잘 협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버 앤 블레이드'는 서바이버 장르와 소울류 장르의 특성을 결합한 타이틀로, 자유로운 캐릭터 성장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절제된 색채감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