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발온라인, '이터널 카오스 아레나 던전' 추가

(제공=이스트게임즈).
(제공=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대표 김장중)는 MMORPG '카발온라인'의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이터널 카오스 아레나' 던전 리뉴얼과 함께, 명예 등급의 확장 및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이날 추가된 이터널 카오스 아레나 던전은 기존 몬스터 웨이브와 보스전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난이도 조정과 마지막 단계에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더욱 짜릿한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명예 훈장' 시스템 등급 확장은 새로운 등급인 '정예' 등급이 추가됨에 따라, 미션 전쟁을 통해 획득한 명예 훈장 점수로 캐릭터의 추가 성장이 가능해졌다. 또, 레이드 던전에서 보상 획득이 간편해졌다. '솔로 레이트 선택 난입 모드'를 추가해 특정 보스를 처치하면 다음 도전 시 불필요한 구간 없이 바로 해당 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투 능력을 높이는 아이템인 반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고, 배틀모드3 변신 시 코스튬 프리셋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 코스튬&펫 UI에 각종 편의 기능 추가, 인벤토리 정렬 시 같은 종류의 아이템을 모아 볼 수 있도록 정렬 규칙 적용, 채팅 탭에 커스터마이징과 차단 기능을 넣는 등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와 함께 네바레스 스텝업 미션, 복귀 유저 대상 '깨어나라 네바레스 전사들이여!', 신규 유저 대상 'GM의 특별한 선물' 등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상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스트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겨울 업데이트는 오랜 기간 카발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콘텐츠와 다양한 편의성 개선으로 모든 유저가 재미와 만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