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욘드(BEYOND)' 업데이트의 첫번째 콘텐츠로 공개한 '좀비 재난 구역'은 최대 4인 1팀 구성으로 참여해 라운드마다 쏟아지는 좀비를 처치하며 최종 라운드 보스 몬스터 처치에 도전하는 신규 모드다. 반복 플레이로 능력치를 누적 상승시키며 상위 단계에 도전할 수 있으며, 높은 단계를 완료할 경우 랭킹 기록이 이루어진다. '좀비 재난 구역'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적과 플레이 환경이 등장하며 좀비 모드에서의 새로운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대운동회 진행을 기념해 미션 달성으로 누적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 포인트 이상 획득 시 대운동회 승리 진영을 예측할 수 있으며 승리 진영 예측에 성공하면 더욱 풍성한 규모의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는 31일까지 웹툰 작가 '무이네'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2025 최다 플레이 클래스 예측 월드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20분 플레이 일일 미션 달성 시 선택권을 지급하고 사용할 때마다 '이벤트 해독기', '무기 강화 경험치 50'을 지급한다. 또한 최종 선택 클래스가 실제로 최다 플레이를 기록한 클래스와 일치한 이용자 중 200명을 추첨해 3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