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묵혼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

(제공=게임리서치).
(제공=게임리서치).
게임리서치는 슈퍼진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 '묵혼온라인'(이하 묵혼)에서 16일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눈싸움'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사냥 중 얻은 '귀여운 양말'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으며, 눈덩이를 던져 몬스터를 쓰러트리면 게임내 재화인 은화와 다양한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소환 가능한 최상위 몬스터인 '두목 눈돌이'를 처치할 경우, 해당 맵에 있는 모든 이용자에게 전투력과 획득 경험치를 늘려주는 강력한 버프가 적용되기에 협동의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전용 재료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눈사람' 코스튬 제작도 가능하다. 더불어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서는 '2025 크리스마스 복장'을 비롯해 각종 인기 코스튬을 선택할 수 있는 멋쟁이 상자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수집가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이달 말까지 마을 내 수행 안내인 NPC로부터 크리스마스 칭호와 다양한 소모품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20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산타의 선물'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더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묵혼'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후에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물약 인벤토리 및 미궁 개편을 통한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비롯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신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