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포켓몬GO, 평창송어축제 현장서 ‘피카츄의 사계여행’ 진행

(제공=나이언틱).
(제공=나이언틱).
나이언틱(Niantic)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GO(Pokémon GO)'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평창송어축제'를 배경으로 특별 이벤트 '피카츄의 사계여행: 새하얀 겨울 나들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축제 기간에 맞춰 오는 1월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겨울 축제의 정취를 즐기며 '포켓몬 고'만의 색다른 모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로케이션 배경이 있는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다.
트레이너들은 야생에서 등장하는 '눈송이 비니의 피카츄' 혹은 레이드배틀로 등장하는 '눈송이 비니의 피카츄'와 '사철록(겨울의 모습)'을 잡을 시, 이벤트 테마가 적용된 로케이션 배경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현장 방문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할 경우에도 경험치, 별의모래, 행복의알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로케이션 배경이 있는 '눈송이 비니의 피카츄'와 '사철록(겨울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행사 기간 동안 '평창송어축제' 구역 일대에서는 ▲눈송이 비니의 피카츄 ▲꾸꾸리 ▲눈꼬마 ▲눈쓰개 ▲달막화(가라르의 모습) ▲꽁어름 등 겨울 테마와 어울리는 포켓몬들이 야생에서 대거 등장하며,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도 높아진다.
이와 함께 축제장 내 강 근처에서는 '루어모듈'과 '향로' 사용 시 '배쓰나이(적색근의 모습)'가 등장해 수집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평창송어축제' 구역에서는 레이드배틀 승리 시 XP 2배, 하루 특별한 교환 1회 추가, 루어모듈 효과 1시간 지속 등 현장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평창송어축제' 현장에서 '포켓몬GO' 부스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