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타포춘, 아포칼립스 생존 전략 게임 '던 워치' 정식 출시

스타포춘, 아포칼립스 생존 전략 게임 '던 워치' 정식 출시
스타포춘(StarFortune)이 개발한 아포칼립스 생존 전략 모바일 게임 ‘던 워치: 서바이벌(Dawn Watch: Survival)’이 1월 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Dawn Watch: Survival’은 문명이 붕괴되고 좀비가 창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생존자 피난처의 리더가 되어 황무지 한가운데에서 최후의 보금자리를 건설하고,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생존자들을 이끌며 새로운 질서와 문명을 재건해 나가야 한다.
게임의 핵심은 폐허에서 시작하는 피난처 재건이다. 플레이어는 건물을 단계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방어 시스템을 구축해, 외부의 위협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력한 생존자 요새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고유한 전투 기술과 생존 능력을 보유한 엘리트 생존자들을 모집해, 점점 진화하는 좀비와 맞설 최정예 팀을 꾸리는 재미도 제공한다.

자원이 극도로 제한된 상황에서의 운영 전략 역시 중요한 요소다. 식량과 물, 각종 물자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피난처의 안정과 주민들의 사기를 유지해야 하며, 작은 선택 하나가 생존 여부를 좌우하는 긴장감 있는 플레이가 이어진다. 전투에서는 다양한 변이체 좀비의 특성에 맞춰 방어선을 유연하게 배치하고, 부대를 지휘하는 실시간 전술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연맹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하는 대규모 콘텐츠도 마련됐다. 연맹을 결성해 기술과 전략 자원을 공유하고, 거대한 영토를 두고 벌어지는 확장 전쟁과 쟁탈전에 참여하며 장기적인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첫 주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다이아몬드와 희귀 모집권, 핵심 생존 물자가 포함된 풍성한 보급 패키지가 지급되며, 연속 접속 시 SSR 등급의 강력한 영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