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펍지: 블라인드스팟, 2월5일 얼리 액세스 출시

(제공=크래프톤).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펍지: 블라인드스팟(PUBG: BLINDSPOT, 이하 블라인드스팟)'의 얼리 액세스 출시일을 2월5일 오후 2시로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 서비스 플랫폼은 스팀이며, 기본 무료 플레이(F2P)로 제공된다.

'블라인드스팟'은 5대5 팀 기반의 탑다운(Top-down) PvP 슈팅 게임으로, 현실적인 밀리터리 슈팅과 실내전 중심의 전장을 탑다운 뷰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탑다운 뷰에서 보기 어려웠던 현실적이고 빠른 템포의 사격 조작계를 통해 몰입감과 박진감 있는 CQB(Close Quarters Battle) 전술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번 얼리 억세스 버전은 기존 데모 버전 대비 인터페이스(UI)와 아트워크 품질을 대폭 개선했다. 조작계의 완성도를 높이고 게임 밸런스 조정을 통해 전반적인 전술적 깊이를 강화했고, '출시 가능' 수준의 빌드로 준비했다.

양승명 블라인드스팟 PD는 "얼리 액세스는 더 많은 게이머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채택한 서비스 방식"이라며 "무료 플레이 기반의 오픈 개발을 통해 이용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블라인드스팟을 함께 완성해 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