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호요버스, '2026 원신 퀴즈쇼' 성황리에 마쳐

(제공=호요버스 코리아).
(제공=호요버스 코리아).
호요버스 코리아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이용자 참여 행사 '2026 원신 퀴즈쇼'를 성황리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그간 '원신'에 보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게임에 대한 지식을 겨루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400명의 이용자가 행사 현장에 참여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초대권 카드, 원신 5주년 기념 스타디움 자켓, 응원 피켓 등 웰컴 키트가 지급됐다. 퀴즈쇼는 모든 참가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온라인 생중계는 최고 동시 시청자 수 8000명을 기록했다. 이 밖에 코스어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됐으며, 응원 피켓 만들기,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세계관, 캐릭터 스토리, BGM 등 게임 내 전 분야를 아우르는 문제에 도전했다. 최종 순위는 전 과정의 점수를 합산해 결정됐으며, 최고 득점자에게는 '지식의 왕관'과 상금 300만 원이,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100만 원, 50만 원이 수여됐다. 또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지원하는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원신' 한정판도 부상으로 제공됐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원신'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는데, 현장과 온라인 모두에서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