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판 스튜디오, '듀엣 나이트 어비스' 스팀 버전 출시

(제공=판 스튜디오).
(제공=판 스튜디오).
판 스튜디오(PAN STUDIO)는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를 스팀(Steam) 플랫폼에 정식 출시하고,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팀 버전은 기존 모바일 및 PC 클라이언트 이용자에 더해 글로벌 PC 이용자층까지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조치로, 신규 캐릭터와 무기 추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 콘텐츠 로테이션 개편, 상점 업데이트 등 대규모 콘텐츠 확장이 함께 진행됐다.
이날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각주'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 콘텐츠 '세월 모음집 각주'가 추가된다. 빛 속성 캐릭터인 각주는 모든 무기 유형을 자유롭게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각주는 업데이트 이후 상시 개방되며, '각주' 획득과 메인 퀘스트 '화서 초입' 완료 후 휴식처의 '기억 조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업원 루나의 상점에는 '짙은 안개의 노래 Ⅱ' 음유 시집이 추가되며, 외형 상점에는 무기 코스튬과 장식 아이템, 각주 전용 패키지가 한정 기간 판매된다.

신규 무기 콘텐츠도 추가된다. 돌격소총 '덧없는 달빛'과 장병기 '미래의 비둘기'는 주조 시스템을 통해 무료로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 몰입형 연극 콘텐츠와 악몽의 잔향을 통해 관련 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의뢰 편지 로테이션을 포함한 주요 시스템도 개편된다. 일부 편지는 신규 편지로 교체되며, 기존 편지들은 의뢰 편지 상점에 상시 추가된다. 이에 따라 몰입형 연극 콘텐츠의 무대 반주와 추천 속성도 조정되며, 이번 추천 속성은 물 속성과 빛 속성으로 적용된다.
판 스튜디오 관계자는 "스팀 정식 출시는 글로벌 PC 이용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중요한 단계"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랫폼 확장과 함께 보다 완성도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