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사게이밍기어,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 마우스 컬렉션 출시

(제공=에이플러스엑스).
(제공=에이플러스엑스).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게이밍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넥슨게임즈와 협업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Blue Archive)'를 테마로 한 게이밍 마우스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블루 아카이브'의 세계관 속 학원 도시 '키보토스(Kivotos)'를 배경으로 한 인기 캐릭터 시로코, 호시노, 노노미를 모티프로 한 총 3종의 '펄사 X2 Crazylight' 마우스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캐릭터 고유의 감성과 디자인을 담아 게임의 몰입감과 e스포츠 수준의 정밀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초경량 설계로 유명한 미디엄 사이즈의 X2 Crazylight 마우스를 기반으로 하며, 각 캐릭터 전용 디자인의 아크릴 스탠드를 장착할 수 있는 신규 2버튼 LED 8K 동글이 함께 제공된다.

제품 라인업은 ▲펄사 X2 Crazylight 블루 아카이브 시로코 ▲펄사 X2 Crazylight 블루 아카이브 호시노 ▲펄사 X2 Crazylight 블루 아카이브 노노미 등 총 3종이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IO본부 EPD는 "'블루 아카이브'를 선생님들 일상에 녹여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해 펄사와 이번 컬렉션을 준비하게 됐다. 아비도스 컨셉트에 맞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마우스는 디자인뿐 아니라 높은 게이밍 성능으로 선생님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의 스튜어트 첸 CMO는 "'블루 아카이브'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과 캐릭터, 그리고 열정적인 글로벌 팬덤은 펄사의 X2 Crazylight와 완벽한 IP 협업 파트너"라며 "마우스 디자인뿐만 아니라 캐릭터 테마의 아크릴 스탠드 8K 동글까지 포함해 팬들에게 키보토스의 작은 조각을 데스크 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