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이길형, 손면석)는 자회사 라이트컨이 개발한 로그라이크 캐주얼 디펜스 '악마단 돌겨억!'의 출시 0.5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악마단 돌겨억!'의 출시 0.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 폭을 넓혀주는 신규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먼저, 풍성한 보상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0.5 주년 출석부 ▲0.5주년 시즌 패스 ▲접속 기념 보상 이벤트 등을 통해 0.5주년 한정 스킨을 비롯해 인게임 재화인 '루비', '악마단 모집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전용 서버 '지상 요새'도 오픈했다. 챕터 경험치와 골드, 던전 보상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특전이 적용되는 서버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과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길드간 PvP 콘텐츠 '길드 대전'도 추가했다. 길드간 공성과 수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경쟁전으로, 길드원간 협력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길드 대전'은 시즌제로 운영하며 각 시즌 종료 후에는 순위에 따라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전용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레전더리 악마 '백호랑'도 선보였다.
위메이드맥스 이길형 대표는 "출시부터 0.5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시점까지 게임을 함께 만들어간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용자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