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시즌에서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성우의 풀더빙으로 제작된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가 오픈되고 신규 전투원과 파트너, 카오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의 메인 콘텐츠인 카오스에 새로운 성장 요소를 도입하고 편의성 개선에 방점을 둔 시스템 개편을 통해 지난 시즌과는 완전히 달라진 로그라이크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신규 카오스 던전 '타오르는 생명'에서는 '투기장 전투'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투기장 장비'와 재련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재련 시스템은 보유한 장비에 추가 옵션을 부여해 성능을 극대화하는 기능이다. 또한, 카오스 중심부의 보스를 처치하면 '신의 망치'라는 특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하나의 장비에 두가지 장비 효과를 담을 수 있는 기능으로 장비의 가치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카오스 플레이 환경을 디자인할 수 있는 '제로 시스템'도 대대적으로 개선된다. 업그레이드 단계에 따라 '접근 승인', '권한 확장', '관리자 모드'의 세가지 등급이 순차적으로 개방되도록 변경되며 각 등급별로 새로운 편의 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특히, '번뜩임'이 완료된 카드의 번뜩임 효과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나 원하는 전투원의 카드를 복제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은 편의성 강화 측면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시즌2 시작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오는 3월4일까지는 총 21일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신호 증폭 앵커'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전투원 나인을 활용해 3가지 의뢰를 해결하면 기간 한정 보상을 지급하는 '9번가의 용병 사무소' 이벤트와 신규 카오스 타오르는 생명의 탐사도 레벨 달성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실장은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 편의성 개선이 포함된 카제나의 두번째 시즌이 오픈 됐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카오스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