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4.0 버전 13일 출시

(제공=호요버스).
(제공=호요버스).
호요버스(HoYoverse)는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신규 4.0 버전 '만월, 신이 없는 시간'을 오는 13일 정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개척자 일행은 웃음 신 '아하'가 주재하는 유원지 '이상 낙원'에 도착해 '화제성 지상주의, 죽을 때까지 오락을 즐기는'을 주제로 한 독특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업데이트 테마에 맞춰 전투 시스템을 확장해 파티에 '환락' 운명의 길 캐릭터가 포함되거나, 특정 적과 전투 시 '웃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웃음 포인트가 누적되면 '아하'가 직접 개입하는 '아하 타임'이 시작되며, 웃음 포인트가 많을수록 환락 캐릭터들이 강력한 환락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아울러 4.0 버전에서는 강력한 신규 5성 캐릭터 2명이 합류한다. 먼저 선주 연맹 '옥궐' 소속의 장군 '효광'은 환락 운명의 길 물리 속성 캐릭터로, 길괘와 흉괘를 활용해 전투를 지배하는 전략가다. 이와 함께 버전 전반 워프 이벤트에 블랙 스완, 에버나이트, 히실렌스가, 후반 워프 이벤트에는 스파클, 케리드라, 라파가 등장하며, 블랙 스완과 스파클은 전투 성능이 강화될 예정이다.

호요버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20연차 보상과 완·매 신규 코스튬를 지급하고, 효광의 길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성옥 1600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기간 내 신규 개척 코스튬, 신규 머리장식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5성 캐릭터 선택권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