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듀엣 나이트 어비스, 신규 지역 화서 품은 '풍운의 노래·하' 업데이트 선보여

(제공=판 스튜디오).
(제공=판 스튜디오).
판 스튜디오(PAN STUDIO)는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에 1.2 버전 업데이트 '풍운의 노래·하'를 적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화서 지역을 중심으로 한 신규 스토리 퀘스트와 신규 캐릭터 '지류', 신규 무기와 시스템 기능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확장이 핵심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화서 지역의 일상을 조명하는 신규 스토리 퀘스트가 추가된다. 연진 나루터를 배경으로 한 신규 사이드 스토리로는 '엇갈린 시간 속 재회', '빛나는 순간', '우당탕탕 귀신 소동', '재가 된 향불', '규선생의 투자', '꽃차의 맛', '연진 나루터 최대의 위기!', '의좋은 사이', '버드나무 여전하고' 등 총 9종이 새롭게 오픈된다.

신규 캐릭터인 번개 속성의 '지류'도 함께 합류한다. 지류는 대검과 쌍권총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풍운의 노래·하' 업데이트 이후 상시 개방된다. 이용자는 의뢰 편지를 통해 무료로 획득하거나 상점 구매 방식으로 지류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무기 콘텐츠로는 대검 '오랜 세월의 결별'과 쌍도 '풍운결'이 추가된다. 두 무기 모두 주조 시스템을 통해 무료 획득이 가능하며, 상점 구매도 지원된다.
의뢰 편지 로테이션도 개편된다. 몰입형 연극 기간 한정 보상이었던 '편지·각주', '편지·덧없는 달빛'은 '편지·지류', '편지·오랜 세월의 결별'로 교체되며, 악몽의 잔향 콘텐츠의 '편지·금빛 세월'은 '편지·풍운결'로 변경된다.

이와 함께 총 9종의 신규 '악마의 쐐기'가 추가된다. 무기 특화 6종과 번개 속성 특화 3종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미로 교환 상점 '운명의 베틀', 녹토 보이저 지침서 레벨 보상, 의뢰 편지 상점에서 해당 의뢰 편지 교환 등 총 세 가지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탈것 시스템과 선물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며, 구역 명성 시스템과 장식 커스텀 기능도 함께 오픈된다. 장식 커스텀 기능을 통해 장식의 크기, 위치, 각도 조절이 가능해진다.

업데이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도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누적 출석 이벤트 '만물의 원리'를 통해 영롱한 모래시계 1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몰입형 연극 이벤트에서는 지류 의뢰 편지를 포함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기계 꼭두각시 대난투', '별빛 순회', '무유생의 기묘한 모험', '수확일', '밤의 연회, 끝없는 이야기' 등 다수의 이벤트가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