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시프트업, 2025년 영업익 1811억, 역대 최고 연간 실적

(제공=시프트업).
(제공=시프트업).
시프트업은 11일 기존 출시작의 안정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역대 최고 연간 실적을 확정했다고 공시했다.

실적발표 자료에 따르면 시프트업의 2025년 매출은 2942억 원, 영업이익은 1811억 원이다. 매출은 전년대비 31.3%, 영업이익은 18.6% 증가했다.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의 3주년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돼,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가 일본과 한국에서 2위까지 치솟는 등 안정적인 흐름이 유지되면서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역시 안정적인 판매를 이어갔다고 덧붙였다.

(출처=시프트업 2025년 4분기 실적발표 자료).
(출처=시프트업 2025년 4분기 실적발표 자료).
4분기 매출액은 64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에 그쳤고, 영업이익은 371억 원으로 19.6% 줄었다. 신작이 부재한 가운데 라이브 서비스 고도화 관련 외주 비용 등 고정비 증가가 반영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시프트업은 장기적 관점의 라이브 서비스 전략과 콘텐츠 고도화를 통해 IP 가치 제고에 지속적으로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중국 버전은 현지 한정 스토리 및 전용 '니케'를 선보이는 중이며, 글로벌 버전에서 인기 높은 ‘레드후드’를 신속하게 적용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대형 차기작인 '프로젝트 스피릿'은 글로벌 파트너사와 전략적 협업 하에 개발이 궤도에 올랐다. 이 프로젝트는 글로벌 확장성을 고려한 차세대 플래그십 타이틀을 목표로 개발 중이며, 연내에 프로젝트 방향성과 주요 특징을 포함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