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승리의 여신: 니케, 애니메이션 '리코리스 리코일' 컬래버 업데이트

(제공=레벨 인피니트).
(제공=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 일본 애니메이션 '리코리스 리코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라이 코즈 리코일(Lie Cause Recoil)'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리코리스 리코일'을 테마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원작의 배경을 옮긴 3D 맵을 통해 절묘하게 융합된 두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작품의 세계관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현해 높은 몰입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의 인기 명장면을 모티브로 한 4종의 스테이지 음악 미니게임은 기존 '승리의 여신: 니케' 슈팅 시스템에 리듬 요소를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도시 공원과 카페 '리코리코'의 실내, 쿠루미의 전용 룸 등을 고품질 3D 모델링으로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여기에 탐험 요소와 몰입형 연출을 더해 캐릭터들과 한층 가까워진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리코리스 리코일'의 인기 캐릭터 '니시키기 치사토', '이노우에 타키나', '쿠루미' 등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며, 각 캐릭터의 개성과 매력은 물론 원작의 설정까지 충실히 재현한 고유 스킬을 선보일 예정이다.

컬래버 기간 동안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SR '쿠루미'와 모집 티켓, 육성 재료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쿠루미'는 최대 3회까지 얻을 수 있어 한계 돌파까지 육성도 가능하다. 음악 미니게임 클리어 및 각종 이벤트 퀘스트 달성 시 콜라보레이션 한정 프레임과 칭호, 프로필 아이콘 등 다양한 한정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특별 모집과 이벤트를 통해 SSR '니시키기 치사토'와 SSR '이노우에 타키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전용 육성 재료까지 함께 지급해 신규 캐릭터를 즉시 전투에 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 '니시키기 치사토' 또는 '이노우에 타키나'를 모집 후 지정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각 캐릭터의 체육복 코스튬이 무료로 지급되며, 이벤트 패스 구매 시 캐릭터의 개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전용 프리미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