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클로저스' 서비스 개시…액션 마니아 '두근두근'

[이슈] 넥슨 '클로저스' 서비스 개시…액션 마니아 '두근두근'
넥슨의 차세대 액션 RPG '클로저스'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화끈한 타격감으로 무장한 '클로저스'에 액션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실시한다.

'클로저스'는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사실적으로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으로 기대감을 모았으며,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 반영, 완성도를 높여왔다.

특히 이번 정식 서비스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3개 지역에 이어 신규 지역인 'G타워 옥상', 캐릭터의 외형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 등 새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됐다.

'클로저스'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최성욱 실장은 "드디어 정식으로 '클로저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이용자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에도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클로저스'의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1월 2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클로저스' 캐릭터를 생성하고 플레이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1억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장비들이 들어 있는 '보급품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각 지역마다 주어지는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전투에 도움을 주는 '듀얼 포션', '각성의 부적', '크레딧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검은양' 볼펜, 연습장, 쿠션, 캐릭터 노트 5종 등 다양한 기념품에 응모할 수 있는 '우수 요원 추천서'를 지급한다.

'우수 요원 추천서' 임무 3가지를 모두 달성한 이용자 중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클로저스' 홈페이지에 열리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천 명에게 넥슨캐시를, 1백 명에게 클로저스 교통카드, 유니온 카드 케이스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클로저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트위터 '팔로우'를 맺은 모든 이용자에게 '헤어 액세서리'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클로저스 버스 폭격 USB'를 지급한다.

'클로저스'는 3D 카툰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異能) 액션 MORPG로,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차원종(몬스터)'과 이를 제압하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루고 있다. 특히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