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넥슨, 'HIT'로 글로벌 시장 '정조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6070712155009927_20160707164552dgame_1.jpg&nmt=26)
'HIT' 글로벌 버전은 총 10개 언어(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태국어, 프랑스어, 터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를 지원하며, 북미, 유럽,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HIT' 글로벌 버전 론칭에 맞춰 정식 영문 게임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영상은 '휴고', '루카스', '아니카', '키키' 등 글로벌 버전에 등장하는 네 캐릭터의 호쾌한 액션과 화려한 이펙트를 담고 있다.
한편, 넥슨은 'HIT' 글로벌 론칭을 시작으로 TV 광고영상 및 페이스북, 유튜브, 커뮤니티 등 국가별 맞춤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HIT'는 '리니지2', '테라' 등을 개발한 박용현 대표의 첫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최고의 그래픽과 액션성을 갖추고 있다. 지난 2015년 11월 국내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모바일 액션 RPG의 새 장을 열었다. 또한 지난 4월 11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하고,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