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키아’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11월 5일 오픈 하고 새로운 콘텐츠 공개와 함께 하루 먼저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는 ‘디노마키아’의 대표 캐릭터가 될 보미, 카이, 바우와 그들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룡 캐릭터인 렉스, 씨실리스, 로커스도 만나볼 수 있다.
우라노사우루스, 카르노타우루스, 바라파사우루스 등 총 39마리의 공룡이 공개되는 ‘디노마키아’ 오픈 베타는 스킨, 무기 등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룡을 꾸밀 수 있어 가위, 바위, 보 시스템이 주는 심리전과 공룡 수집 외에도 코스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싱글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일격필살’을 서바이벌 모드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하여 ‘디노마키아’의 큰 재미요소인 역전의 묘미를 더욱 강화하였다.
이 외에도 자신이 수집한 공룡과 랭킹 등을 자랑할 수 있는 ‘내 공룡방’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디노마키아’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돌 노정태 대표는 “디노마키아가 추구하는 심리전, 두뇌싸움이라는 게임의 재미요소가 유저 여러분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