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 11월 6일 오픈 베타 실시!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의 오픈 베타를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노마키아’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11월 5일 오픈 하고 새로운 콘텐츠 공개와 함께 하루 먼저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는 ‘디노마키아’의 대표 캐릭터가 될 보미, 카이, 바우와 그들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룡 캐릭터인 렉스, 씨실리스, 로커스도 만나볼 수 있다.

우라노사우루스, 카르노타우루스, 바라파사우루스 등 총 39마리의 공룡이 공개되는 ‘디노마키아’ 오픈 베타는 스킨, 무기 등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룡을 꾸밀 수 있어 가위, 바위, 보 시스템이 주는 심리전과 공룡 수집 외에도 코스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싱글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일격필살’을 서바이벌 모드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하여 ‘디노마키아’의 큰 재미요소인 역전의 묘미를 더욱 강화하였다.
경험치와 승률만 제공되었던 기존 랭킹 시스템은 ‘모드’ 부분을 추가하여 유저들로 하여금 다양한 랭킹에 도전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이후에도 다양한 랭킹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자신이 수집한 공룡과 랭킹 등을 자랑할 수 있는 ‘내 공룡방’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디노마키아’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돌 노정태 대표는 “디노마키아가 추구하는 심리전, 두뇌싸움이라는 게임의 재미요소가 유저 여러분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