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G★08] 넥슨 지스타2008서 신작 5종 공개

넥슨(대표 권준모, 강신철)은 13일 경기도 고양시 한국국제전시장(Kore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이하 '킨텍스)에서 진행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08’에서 신작 게임 5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작 게임 중 눈여겨 볼만한 게임은 '카바티나 스토리'와 '에어라이더'. 카바티나 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 이후 위젯의 첫 MMORPG로 주목을 받았고, 에어라이더는 '비엔비', '카트라이더'의 캐릭터인 배찌, 다오 등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비행 레이싱 게임이다.
또한 그 동안 비공개로 개발된 '넥슨별'이 최초로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생활형 커뮤니티 게임 '넥슨별'은 게임과 웹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로 '포스트 싸이월드'를 표방하는 게임이다.

엔클립스의 '에버플래닛'과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드래곤네스트' 등도 퍼블리싱 게임으로 관심을 이끄는데 성공했다. 특히 '드래곤네스트'는 사전 체험을 해 본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 내 향후 전망을 밝게 했다.

넥슨 권준모 대표는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으로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했다"며, "전문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넥슨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